제철꾸러미

HOME > 제철꾸러미 > 생산자 공동체
전라북도

중단_(꾸러미)김제공동체

전라북도 김제시 용지면 모산길 31-9
공지사항 : 안녕하세요. 김제용지공동체입니다.

금주 발송 물품 : 방사유정란(non-gmo), 우리콩두부, 통마늘, 배추김치, 상추, 오이고추, 홍무우, 아욱

얼굴있는생산자와마음을알아주는소비자가함께만드는 2020121주김제공동체제철꾸러미편지 물품문의:010-9453-7802(부대표:배은정),010-8640-5551강다복대표 발송일 : 2020. 12. 1.

배송 및 입금문의: 02-582-1416 / 홈페이지(네이버,다음 검색창에 언니네텃밭검색)

품 목

생산자

생산방식

생산 이야기

통마늘

배은정

친환경노지

까먹기가 조금 번거롭긴 하지만 맛은 시중에서 판매하는 것보다는 훨씬 좋을 겁니다.

아욱

정예자

친환경시설

김장배추김치

강다복

친환경노지

상추

손용심

친환경시설

.

빨강 무

배은정

친환경노지

오이맛 고추

배은정

친환경시설

유황과 스테비아를 이용해 키우고 있습니다.

 

.

우리콩두부

강현숙

 

두부를 만들어 뜨거운 물에 살균한 다음 바로 냉각하여 더욱더 신선 합니다

유정란

기독교농촌개발원

유정란

EM을 섞고 무항생제를 넘어 NON GMO사료를 먹인 달걀이라 더욱더 안전하답니다.

가을걷이가 끝난 들녘이 왠지 쓸쓸해 보이는 가을의 끝자락입니다. 김장철을 앞두고 주부들의 마음과 손길은 바빠지는 날들입니다. 이곳은 김장이 거의 마무리되어지고 있습니다. 소비자 가족들께서는 김장들 하셨나요? 김장김치가 있는데 또 김치를 보내 드려도 되는지 고민을 많이 했지만 작은 양이니까 맛도 보시고 맛있게 드셔주세요. 꾸러미를 위해 오늘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받으시는 물품이 혹여 마음에 차지 않는 부분이 있으셔도 맛나게 드셔 주세용~~^^낮과 밤 기온차가 심한 환절기입니다. 다시 확진 환자가 많아지고 있는 코로나19도 잘 대비하셔서 소비자 회원님께서도 건강 하시고 평안하시길 소망 합니다.

1. 아욱 : 먹기좋게 다듬어 옹기에 넣고 박박 문질러 파란물을 2번정도 행군다음 바지락넣고 된장 약 하게 풀어 시원하게 끓여 드세요.

2. 빨강 무 : 채 썰어 생채로 해서 드시거나 사각형으로 얇게 썰어 정수된 물에 천일염과 매실 액 이나 사이다 약간 넣어 단맛을 내어 무를 넣어 간을 맞추고 마늘은 납작하게 편 썰기 하여 물김치 담아 드시면 좋을 듯합니다.

 

3 오이맛고추 : 깨끗이 씻어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참기름이나 들기름에 뒹굴린 다음 된장에 매실효소나 다른 효소들을 넣어 양념 소스 만들어 버무려 드시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