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러미 회비

HOME > 제철꾸러미 > 꾸러미 회비

꾸러미 회비를 이해하는 5단계

1. 준비 단계

원하시는 꾸러미를 선택한 후 월 회비를 미리 계산해보세요.

2. 진입 단계

첫 회비에 동의합니다

가입비 20,000원+종류별 최소 유지 비용을 첫 회비로 납부한 후 회비가 모두 차감될 때 까 지 꾸러미를 받습니다.
(첫 회비는 지속가능한 생산-소비 시스템 구축을 위한 소비자의 실천 약속입니다. 가입비는 1회만 납부하며 환불하지 않습니다.)

자연을 살리는 농업, 작은 텃밭에서 다양한 품종을 지키는 농사는 시간과 품이 많이 듭니다.
그러나 변화하는 생산 환경에 따르는 크고작은 위험 부담도 오랫동안 농부의 몫이었습니다.
농사의 고단함을 함께하는 소비자와 이런 소비자에게 믿음을 주는 생산자가 모여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생산-소비가 가능한 시스템을 만들고 싶습니다.

꾸러미 첫 회비는 이러한 마음을 알아주는 소비자의 약속이고 실천입니다.

3. 정착 단계

월 회비를 냅니다

첫 회비가 모두 소진된 시점부터는 선택하신 배송 주차에 따라 월단위로 계산되어 회비가 출 금됩니다. 꾸러미 회비는 CMS*방식으로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에 다음달 분을 출금합니다.
(월 회비 미납분과 신규 신청분 출금을 위해 매주 목요일 정기적으로 출금이 이루어집니다.)

*은행계좌 자동출금방식(CMS) 이란?

매번 결제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고, 안정적인 꾸러미 발송수량 확보를 위해 꾸러미 정기 배송 회비는 은행계좌 자동출금방식(CMS)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회비 인출이 확인된 후에 꾸러미가 발송되니, 꾸러미를 신청하신 분은 출금동의서 발송까지 꼭 완료해 주세요.
동의서 제출이 어려우신 분은 사무국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CMS 출금이체 신청서 다운로드 PDF HWP DOCX

위 CMS 출금이체 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하신 후 자필 서명이나 도장을 찍어서 제출해 주세요.

  • 꾸러미회비를 CMS 자동인출하기 위해서는 회비 결제계좌의 예금주 본인 동의가 있어야 출금이 가능하오니 반드시 신청서를 보내주세요.
  • CMS 출금이체 신청서가 접수되어야 꾸러미 신청이 완료됩니다.
  • CMS 출금이체 신청서 접수 방법
    - 홈페이지_ 1:1 문의
    - 팩스_ 02-582-3327
    - 이메일_ sistersgarden@hanmail.net
    - 우편_ 서울 송파 양재대로 932 청과물시장동 3층 80-1
    (이메일로 보내실 때는 서명 날인 후 신청서를 스캔 또는 사진으로 찍어 보내주세요)
  • 문의: 02-582-1416

4. 휴식과 중단

매월 23일까지 꾸러미 휴식 또는 중단을 신청해주시면 다음 달부터 회비 출금이 중지됩니다.
신청은 마이페이지, 게시판, 전화로 가능합니다.

5. 재시작 단계

매월 23일까지 꾸러미 재시작을 신청해주시면 다음 달부터 회비 출금이 재개됩니다.
신청은 마이페이지, 게시판, 전화로 가능합니다. 단, 출금 통장을 변경하실 경우 CMS출금동의서를 다시 보내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