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감나무밭은 죽곡면 원달리 해발 400 고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일교차가 높은 청정지역입니다.
지대가 높아 일교차가 있기 때문에 감꽃도 늦게 피어 서리피해가 크지 않습니다.
일교차가 커서 당도를 높여주어 맛이 아주 좋습니다.
실속있는 못난이~ 가정용 차량단감 한정수량으로 올립니다.
인근에는 섬진강과 대황강이 흐르고 있어 적당한 습도와 풍광이 과실수를 더욱 건강하게 해주고 있습니다.
봄에는 풀들이 많이 자라는 시기인데, 그때 제초제 약은 일절 쓰지 않고 예초기로 직접 풀을 베어 관리하며 생산하고 있습니다. 친환경 1등급 퇴비와친환경 자가 퇴비를 이용하며, 겨울이면 감나무의 가지를 직접 자르고 솎아 관리를 해주고 있습니다.
시판 농약은 따로 사용하지 않고 친환경 황토유황합제를 사용하고 있으며, 2월 말과 3월 초 두 번으로 나눠서 황토유황합제 사용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6월 보름경에 친환경 천연 농자재(고사리 삶은 물을 정제시키고, 은행 잎과 돼지감자 순을 갈아 즙을 만들어 모두 혼합 후 살충 효과를 위해 매실액과 감식초를 섞어 사용)를 직접 만들어 6월 초,말 7월 중,말 순으로 총 4회 진행 합니다.
올해도 비가 자주 내렸으나 감이 크는 시기에 다행이 비가 적게 내려 맛과 향은 좋습니다.
이렇게 보내드려요
못난이 차량단감 5kg 크기 무선별로상자에 담아 보내드립니다.
못난이라 흠이나 점들이 있으나, 드시는 데 문제 없는 것들만 골라서 보내드립니다. 단감의 크기와 무게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한 박스에 대략 26~35개 정도 들어가지 않을까 합니다.
참고해주세요
따뜻한 곳에 두면, 금방 물렁해집니다. 냉장 보관하세요!
생산자 서양님 언니는요
한해 날씨가 좋아 농사가 풍년일 땐 마음도 뿌듯하고 기분이 좋은 날도 있지만 서리와 태풍피해 등으로 농사가 기대치에 못 미쳤을 땐 마음이 안 좋았던 나날들과 일을 보내면서 어느덧 저는 농사경력 30년이 넘습니다.
그러면서 언니네 장터를 통해 소비자들과 더 편리하게 소통할 수 있게 되었으며 언니네 장터를 이용해 주시는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어서 저는 매일이 기쁘고 행복하답니다. 그리고 저의 농가를 선택하여 주신 우리 언니네 장터 회원 여러분들께 항상 정말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마음 잃지 않고 더욱 더 열심히 준비하고 활동하는 서양님이 되겠습니다. 여러분 감사합니다.
교환/반품안내
모든 물품은 받으시는 즉시 물품상태를 확인해주세요. 반품접수 기간은 물품을 받은 다음날까지만 가능합니다.
접수방법
물품을 받으시면 바로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이상이 있을 시, 원활한 처리를 위해 물품 사진을 찍어주세요.
택배 송장이 붙어있는 상자사진, 상자에 담겨진 이상이 있는 물품전체사진, 이상이 있는 물품의 세부 사진을 찍어주세요.
그다음 언니네 텃밭 홈페이지 1:1 상담 게시판에 접수해 주시면, 생산자와 연락 후 최대한 빠르게 처리해드립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보상이 어렵습니다.
● 물품을 받고 3일 이상 지난 경우 ● 본인의 과실로 물품이 없어지거나 훼손된 경우 ● 개봉하여 이미 사용한 경우 ● 구매의사가 바뀌었거나 단순 기호차(맛, 향, 색 등)인 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