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네 텃밭살이

HOME > 고객센터 > 언니네 텃밭살이
안녕하세요? 금화규꽃차 생산자 김정열입니다.
2020.08.20 22:11 김정열 196

안녕하세요?
금화규꽃차 생산자 김정열입니다.
아직 이 차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지요? 저도 사실은 작년에야 알게 되었고 농사는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짓게 되었습니다. 본격적이라고 해봐야 200평정도 심었습니다.
효능이나 효과, 마시는 방법 등에 대해서 물어보는 분들이 계셔서 제가 아는 선에서 답변을 드릴려고 글을 올립니다.
금화규에 대해서는 '본초강목'(중국 명나라 약학서)에서도 언급되는 것에서 알 수 있듯이 동서양에서 오래전부터 건강차로써 재배되어 온 것 같습니다. 자세한 것은 포털사이트에 검색해 보세요~
저는 제가 농사를 짓기도 하지만 1년 이상 장복해보니 좋아서 이 농사를 확대하게 되었고 주위분들에게도 선전하고 있습니다. 제 경험에서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은 장에 참 좋다는 것입니다. 설사가 잦은 사람, 잔변감이 있는 사람, 변비가 있는 사람 등에 효과가 있었습니다. 뱃살 빼는데도 도움이 되었고, 흰 머리를 검게 하는데도 효과가 있었습니다.
또 이 차가 좋은 점은 맛이 은은하고 뒷맛이 구수하고 달아서 싫증이 나지 않고 은근히 끌리는 맛에 있습니다. 마시기도 간편하고요. 다기로 마시기가 번거로우면 텀블러에 2~3송이 넣어서 마셔도 좋고, 유리병에 서너송이 넣어서 찬물에 우려도 잘 우러납니다. 몇 번 우려도 되고 거를 필요도 없고 하니 편하게 마실 수 있어요.
농사는 20년정도된 유기농 밭에 농약은 당연히 안 치고 화학비료도 안 하고 비닐도 씌우지 않고 키웠으니 안심하게 드셔도 됩니다.
요즘처럼 면역력이 필요한 시기에 습관처럼 꾸준히 드시면 좋을 것 같아 생산자로서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