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진천에 수박농사하는 농부와 결혼한지 벌써 20년이 지난 아직도 새댁소리를 듣는 저에 직업을 여성농업인이라고 소개하는 진천바노들농장의 연희언니 입니다 봄부터 여름 가을 겨울 4계절에 옷을 갈아 입으며 땅이 주는 먹거리와 함께 좋은 이웃과 고객님들과 소통하며 로컬푸드먹거리를 농사하고 있습니다 멜론수박 미니단호박을 주작목으로 하며 매달 텃밭채소와 김장채소 겨울먹거리인 콩농사로 청국장 메주 삶은 시래기를 준비해 친정언니 같은 인심과 정성을 담은 소박한 음식들을 만들어 가고 있는 바노들입니다 생생한 농장 소식도 sns통해 소통하며 믿음과 신뢰를 중요시 여기며 텃밭공동체와 진천여농언니들과 함께 힘차게 살아내고 있습니다 집밥을 나눠 먹듯 온정이 가득한 먹거리를 선물드리겠습니다
올해 가을, 바노들 농장에서 정성껏 키운 싱싱한 가을 배추와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고추로 빻은 순수 고춧가루로 배추 김치를 담으려 합니다.바노들 채식 김치의 특징
무제초제, 농약 최소화, 밭에서 바로 수확한 가을 배추를 사용합니다.속이 김장배추처럼 꽉차지는 않았지만 노란 꼬갱이가 앉아 겉절이 김치 맛을 제대로 살려줍니다.양념/ 바노들 고춧가루 100% + 국내산 천일염 + 신선한 마늘·생강 + 채수, 배, 과일이 일반 김치보다 더!
여름김치와는 다른 가을 배추 본연의 달큰함과 햇 고춧가루의 얼큰하고 진한 칼칼한 매운 맛이 어우러진 김치
쪽파 모두 무제초제 농법으로 하우스에서 재배하였습니다.
우리 가족이 먹을 김치 담을 때 양념을 아끼지 않잖아요~ !
좋은 재료에 조미료 사용 안 하고 양념을 듬뿍 넣어 만들어 보내드리는데
하나하나 과정을 직접 하다 보니 인터넷 다른 김치들처럼 대량으로 많이 빠르게 담지는 못해서, 시간을 갖고 여유 있게 주문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 분께 추천드려요
- 상차림에 빠질 수 없는 김치를 찾으시는 분
- 가족·지인들과 함께 먹을 반찬 먹거리를 원하시는 분
- 고향의 맛, 집밥의 맛을 느끼고 싶은 분
이렇게 보내드려요
예약주문으로 담근 직후 바로 김장비닐에 넣어 스티로폼상자에 담아 택배발송합니다.
생산자 최연희 언니는요
농부의 자식이며 농업인의 아내로 엄마로 농촌에서의 삶을 살고 있는, 충북 진천에 '바람에 노래소릴 들어라' 농장인 바노들을 운영하고 있는 40대 여성 농업인입니다~.
내 입에 넣어 맛있으면 남도 맛있게 드셔주실 거라 생각하고 채소 한 포기 과일 하나 허투루 키우지 않으려 정성을 주고 키우고 있습니다~.
수많은 정보가 넘쳐나는 세상, 눈으로 보는 것을 믿게 되는 세상에서 먹거리를 통해 온정과 건강한 밥상을 전하고자 합니다.
정이 쌓이는 언니네텃밭 이웃님들과 저희 농장의 결실을 나누고 싶습니다.
교환/반품안내
모든 물품은 받으시는 즉시 물품상태를 확인해주세요. 반품접수 기간은 물품을 받은 다음날까지만 가능합니다.
접수방법
물품을 받으시면 바로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이상이 있을 시, 원활한 처리를 위해 물품 사진을 찍어주세요.
택배 송장이 붙어있는 상자사진,상자에 담겨진 이상이 있는 물품전체사진, 이상이 있는 물품의 세부 사진을 찍어주세요.
그다음 언니네 텃밭 홈페이지 1:1 상담 게시판에 접수해 주시면, 생산자와 연락 후 최대한 빠르게 처리해드립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보상이 어렵습니다.
● 물품을 받고 3일 이상 지난 경우 ● 본인의 과실로 물품이 없어지거나 훼손된 경우 ● 개봉하여 이미 사용한 경우 ● 구매의사가 바뀌었거나 단순 기호차(맛, 향, 색 등)인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