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항상 "구수한 밥 냄새"를 알게 해주셔서 고마왔는데 선물까지 챙겨 보내셨네요.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포항, 박효은 드림.
최지해
(2026-04-23 09:09:30)
효은님, 따뜻한 후기 감사합니다. 맛있게 드신다는 말씀이 가장 기쁜데 또 입에 맞으신다니 힘이 나는 말씀입니다.
덕분에 올 해도 농사 잘 지어보겠습니다.
|
쌀이 깨끗하고 향기가 납니다.
쌀맛도 찰지고 윤기가 나서 추천하고파 후기를 적어요. 너무 좋아서 지인에게 주문하려해요.
최지해
(2026-04-23 09:09:55)
득경님, 따뜻한 후기 감사합니다! 지인들에게 단골 생겼다고 자랑도 했습니다. 덕분에 올 해도 농사 잘 지어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