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더운 여름에 시원하고 아삭한 물김치가 최고네요
강두미
(2025-07-30 17:36:17)
네, 감사합니다. 1 키로라고 해도 몇 공기 안돼죠.
올여름 무척 더운데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밥에 비벼먹어도 맛있고 반찬으로 곁들여서 먹어도 맛있어요. 냉장고에 넣어서 시원하게 먹으니 더위가 싹 내려가네요. 1개만 사지 말고 여러개 살껄 후회중이에요
강두미
(2025-07-02 14:17:44)
맛있게 드셨다니 좋으네요. 언제든 주문 주시면 최선을 다해 맛나게 준비할게요~~
강두미
(2025-07-09 13:14:00)
전통 음식들은 맛도 맛이지만 먹은 후에 속도 편하죠. 저도 오늘 열무김치로 밥 비벼서 간단히 먹었어요. 무더운 여름에는 열무랑 된장만 있어도 간편한 식사가 되어요. 예사롭지 않은 여름 날씨에 건강하세요.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