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담긴 열무김치 맛이에요 ! 짜지 않고 담백한 맛, 고추장 넣고 비벼 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처음 구매한거 다먹고 다시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생산자님 감사합니다^^
|
칭찬 주셔서 감사합니다. 소박한 찬이지만 열무는 고추장 된장찌게랑 잘 어울려요. 밥이랑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
맛있어서 재구매 했는데요
열무김치가 열무는 별로 없고 부추가 너무 많아요 ㅠㅠ 부추김치 먹는 느낌이라 좀 실망스럽습니다 양념도 좀 많네요
강두미
(2026-05-21 09:55:04)
답변이 많이 늦었어요. 실망을 드려 죄송합니다.
새로 담는 것은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따라 부재료들의 량 조절을 세심히 하겠습니다.
두미언니네 김치를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년에 맛있게 먹고 재주문 합니다ㅡ 맛이 변함없으면 좋겠습니다 많이 주세요~~^^
강두미
(2026-05-07 15:55:01)
특별히 맛이 변할 변수는 없습니다. 항상 정성을 다하고픈 마음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
|
2키로 주문취소 하고 3키로 재주문 했어요~~~ 많이 보내주세요~~~^^ㅎ ㅎ
강두미
(2025-09-23 10:48:37)
김사합니다.
사용후기 못 보고 열무김치만 보냈는데 어떡해요. ㅠㅠ
그래도 열무김치 맛은 그대로입니다. ㅎ
|
오자마자 바로 익혀 먹어보고 맛있어서 품절 될까봐 바로 재구매 합니다 양념이 좀 많긴 하지만 열무 풋내 없이 깊고 약간 매운듯 하지만 깔끔한 맛이네요 식구들도 좋아해서 추석 김치로 상에 내놓을까 합니다~~^^
강두미
(2025-09-23 10:51:13)
맛있게 드셔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억했다가 사은품도 드릴게요.
|
덥고 입맛없을때 열무김치에 싸악 비벼먹으면 꿀맛!!!
강두미
(2025-07-28 16:55:36)
비빔 밥그릇까지 올려 주시는 정성에 감사감사 드립니다. 저도 여름엔 열무빔밥밥 자주 먹는 답니다. 가지 나물이나 오이볶음 있으면 김가루 솔솔 열무김치 얹어서 슥싹 비벼 먹으면 한끼 가뿐하죠. 맛있게 드셔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