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에는 선물용으로 보내만보고 처음으로 사먹었는데 알이 참 굵네요. 포도알같아요. 마트보다 신선하고 달아요.
김지현
(2025-06-12 13:47:02)
조금이라도 더 신선한건 당일 작업, 당일 발송이라 그렇답니다.^^
18mm는 주로 백화점이나, 호텔쪽으로 간다고 알고 있어요.
|
가정용 주문했다가 너무 알이 작고 단맛이 적어 선물용으로 주문했는데,,이것도 너무 싱거운 맛이네요 ㅠㅠ 올해 블루베리 농사가 잘 안된것인지,,그냥 무농약 블루베리 먹을수 있는걸로 위안을 삼아야겠네요.
김지현
(2025-06-12 13:38:35)
마음에 안차셨다니 아쉽네요.
입맛이라는게 주관적이다보니, 모두의 기호에 맞기 어렵지요..
열심히 연구해서 더 좋은 맛을 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너무 싱싱해요 언니가 먹어보더니 이거 어디서 샀냐고 하더라구요 우리딸도 블루베리 안먹는데 잘먹더라구요
김지현
(2024-05-17 06:50:09)
안녕하세요 ? 회원님
맘에 드셨다니 고맙습니다.
|
| 3 |
언니네 텃밭 회원들도 상품의 더 맛난 블루베리도 먹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1] |
|
2001bogi@hanmail.net |
22.06.02 |
저희는 제일 하품인 것과 못난이 냉동 블루베리만 먹어야 한다니 너무 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ㅠㅠ. 작은 알들도 맛있다 했지만 크고 싱싱한 블루베리맛만 하겠어요? 오랜 언니네 텃밭 회원으로서 생산지가 주시는데로 먹긴하지만 이건 너무 불공평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한말씀 남깁니다..
김지현
(2022-06-02 16:42:24)
네..맞아요 회원님!
저희도 너무 속상합니다. 올해 농사를 피농 하다시피해서 그렇다는 슬픈 사연이 있거든요. 계약납품도 못마춰서 비싼값에 사다가 낮은값을 받으며 맞추고 있습니다. 내년에는 노력해서 좋은 상품도 올리도록 해보겠습니다.
죄송합니다..
|
| 2 |
큰거나 작은거 섞어서 합리적 가격으로 판매해주시면 정말 좋겠습니다~ [1] |
|
2001bogi@hanmail.net |
22.05.24 |
왠일인지 가격이 저렴해서 얼른 주문해 보았는데 아주 작은 알들로만 들어있었네요.. 맛있긴 했지만 저희도 큰거 작은거 섞인 것으로 먹고파요~~
김지현
(2022-05-25 11:47:50)
안녕하세요? 회원님..
회원님 말씅처럼 하면 좋겠지만 블루베리도 선별과정이 있답니다. 도매시장 요구사항이 그렇거든요^^
곧 팥쥐베리가 나옵니다. 그애들은 못난이라서 크기구분이 없어요. 쥬스나 냉동용으로 적합하니 살펴보시고 구매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배송도 빠르고 싱싱하고 맛이 진해요 크기는 꽤 자잘하지만 저렴하고 싱싱해서 재주문합니다
김지현
(2022-05-23 20:54:55)
네..감사합니다 ~
노력하는 햇딸이 되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