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8 |
먹어본 계란 중 단연 최고! 1등 계란이에요 [1] |
|
황 |
26.01.24 |
안녕하세요! 언니네 텃밭 홈페이지 구경하다가 우연히 판매 후기를 봤는데 후기가 다 좋더라고요.
궁금증으로 주문했는데 후기를 쓰게 만드는 품질이네요
얼마나 정성을 들이고 계실지 가늠이 안됩니다.
최고의 계란! 감사합니다! 이렇게 탄력있고 탱글탱글 신선한 계란이 어디있을까요 앞으로도 쭉 구입 예정입니다.
홍경희
(2026-02-04 09:04:51)
최고라는 찬사에 감사드립니다
정성을 들여 잘 키우겠습니다
|
| 67 |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최고의 맛을 느꼈습니다. [1] |
|
장선영 |
26.01.02 |
설마 했는데, 최고의 계란 맛에 반했습니다. 달걀 특유의 비린맛도 없고 너무 싱싱해서 계란 후라이를 먹지 않는 제가 한꺼번에 두개씩 먹었다면 말 다한거죠~^^ 귀한 달걀을 여러분께 보내주시는 생산자님 마음 씀씀이가 너무 감사했습니다. 달걀로 또 다른 행복을 찾았습니다. 단골 등록합니다.^^
홍경희
(2026-01-05 19:47:49)
새해 첫 글인데다 칭찬으로 성원해 주셔서 기운이 더 차오릅니다 건강하고 싱싱한 달걀로 진심담아 잘 보내겠습니다. 복되고 희망찬 새해 되시기 바랍니다
|
|
항상잘먹고있어요
홍경희
(2026-01-05 19:50:32)
단골로 오래 드셔 주셔서 고맙습니다
좋은 달걀로 보답할게요
|
혼자 먹기는 양이 많지만 맛있어서 매일 한두개씩 먹습니다^^ 포장도 잘 되어서 깨지지 않고 왔어요.
홍경희
(2025-10-19 09:12:34)
깨지지 않고 무사히 도착해 다행입니다
하루 두알 좋은 영양식단입니다
맛있게 드셔 주셔서 고맙습니다
|
일단 깨끗하고 정성스런 포장에 감동하고, 그 신선하고 건강한 맛에 반했습니다 앞으로도 건강한 유정란 부탁 드려요. 노고에 감사 드립니다
홍경희
(2025-03-17 14:00:52)
상세하게 칭찬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건강한 닭으로 잘 관리해서 좋은 계란 보내도록 늘 노력하겠습니다
|
포장도 깔끔하게 해서 보내주시고, 계란 노른자가 똥글똥글합니다.
홍경희
(2025-03-06 10:49:07)
요즘은 초란을 낳는 시기여서 더 작고 똥글똥글 합니다
귀하게 받아주셔서 고맙습니다 ~~^^
|
계란 한알한알 아까운지 모르고 마트에서 사먹다가 이 계란을 먹기 시작하면서부터는 한알한알, 맛을 음미하면서 소중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먹고 있습니다. 닭에게도, 홍경희 생산자님에게도요.
구워먹으면 소금이 없어도 그냥 너무 맛있습니다 보약이 따로 없습니다 반숙을 해먹으면 그냥 간장 참기름만 삭 둘러도(이것도 언니네 텃밭꺼) 일품요리 같습니다.
닭을 가둬놓고.. 키워서 계란 마구잡이로 쏟아지는 세상에서 이렇게 좋은 계란을 먹을수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계속 주문해도 되죠~?^^
홍경희
(2025-02-26 10:46:50)
귀한 계란 알아봐 주셔서 고맙습니다
응원글에 힘이 더 납니다
당연히 계속계속 주문 부탁합니다
날이 풀리니, 요즘 잘 낳아줍니다
닭들에게 좋은 먹이로 건강하게 잘 키울게요
|
처음 달걀을 주문한지 6년이 다 되어가네요. 지금은 뵌적은 없지만 홍경희님이가족처럼 느껴집니다. 처음 그대로 맛도, 정성도 변함이 없으십니다. 애써서 이렇게 좋은 달걀을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홍경희
(2024-11-25 09:43:24)
오랜 단골로 가족처럼 신뢰해 주셔서 감동입니다
코 끝이 찡해 옵니다
이 믿음에 힘 얻어서 정성으로 닭을 돌 볼게요
건강한 계란으로 보답할게요
|
| 60 |
빠른 발송과 좋은 품질의 유정란 정말 감사합니다! |
|
박경아 |
24.08.14 |
발송이 정말 빨라서 매번 안심하고 주문하게 됩니다. 재활용이 가능한 종이 포장지는 잘라서 메모지로 사용하기도 하고, 신문지 대신 기름을 닦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어 좋아요. 포장지 위에 붙은 스티커는 기를 쓰지 않아도 쉽게 떨어져 정리하기 정말 쉽고요 ㅎㅎ 꼼꼼한 포장 덕분에 한 번도 깨진 달걀을 받아본 적이 없습니다. 다음 번에도 믿고 또 주문할게요~ 정말 고맙습니다.
|
계란을 워낙 좋아하는 가족이라 주문했습니다. 포장을 꼼꼼히 해서 보내주셔서 깨진거 하나 없이 도착했구요. 도착하자마자 삶아서 먹었습니다. 다른곳에서 구입한 계란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홍경희
(2024-06-10 09:19:42)
꼼꼼히 댓글 남겨 주셔서 고맙습니다
좋은 계란을 알아봐 주시고 맛있게 드셔주시니 더 고맙습니다
성원에 힘입어 더 정성껏 키울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