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꾸러미

HOME > 제철꾸러미 > 생산자 공동체
전라북도

중단_(꾸러미)김제공동체

전라북도 김제시 용지면 모산길 31-9
공지사항 : 안녕하세요. 김제용지공동체입니다.

금주 발송 물품 : 방사유정란(non-gmo), 우리콩두부, 무장아찌, 오이고추, 쑥갓, 콜라비, 호박순, 쌈배추

얼굴 있는 생산자와 마음을 알아주는 소비자가 함께 만드는

202211주 김제공동체 제철꾸러미편지

 

물품문의:010-9453-7802(부대표:배은정),010-8640-5551강다복대표 발송일 : 2021.12.28.

배송 및 입금문의: 02-582-1416 / 홈페이지(네이버,다음 검색창에 언니네텃밭검색)

 

품 목

생산자

생산방식

생산 이야기

쑥갓

김옥란

친환경시설

무장아찌

정예자

무농약노지

 

호박순

배은정

친환경시설

 

오이맛고추

배은정

친환경시설

 

콜라비

이사랑

친환경시설

 

쌈배추

정예자

친환경노지

우리콩두부

강현숙

 

두부를 만들어 뜨거운 물에 살균한 다음 바로 냉각하여 더욱 신선 합니다

달걀

기독교농촌개발원

방사 유정란

무항생제와 EM, 그리고 논GMO사료를 먹인 달걀이라 더욱더 안전하답니다.

 

20221월 첫 꾸러미를 보내게 되었습니다. 2022년 새해에는 늘 행복하고 계획한 많은 일들이 잘 이루어지시길 소망합니다. 때론 기쁨으로 때론 부족하기도 했던 제철 꾸러미를 사랑으로 받아주셔서 참 고맙습니다. 2022년은 좀 더 알차고 실한 꾸러미를 꾸려 보내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코로나19로 다들 어려운 상황입니다. 겨울날씨 감기 조심하고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보내드린 물품들이 다소 마음에 차지 않아도 농업을 함께 지켜가고 있다는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주간도 평안하세요. 혹시라도 물품에 문제가 있으면 연락주세요.

 

 

1. 호박순 : 멸치 다시마 육수에 된장을 풀고 깨끗하게 씻은 호박순을 박박 문질러 대충 잘라 끓인 후 다진 마늘과 대파, 들깨가루를 넣고 조금 더 끓인 후 드세요. 호박잎처럼 쪄서 드셔도 됩니다.

 

2. 쑥갓과 쌈배추 : 깨끗하게 씻어 쌈으로 드시거나 끓는 물에 데쳐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천일염과 다진마늘, 참기름을 넣어 조물조물 무쳐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