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꾸러미

HOME > 제철꾸러미 > 생산자 공동체
전라북도

중단_(꾸러미)김제공동체

전라북도 김제시 용지면 모산길 31-9
공지사항 : 안녕하세요. 김제용지공동체입니다.

금주 발송 물품 : 방사유정란(non-gmo), 우리콩두부, 아욱, 새송이버섯가루, 오이, 떡국떡, 시금치, 배추

얼굴있는생산자와마음을알아주는소비자가함께만드는 202121주김제공동체제철꾸러미편지 물품문의:010-9453-7802(부대표:배은정),010-8640-5551강다복대표 발송일 : 2021. 2. 2.

배송 및 입금문의: 02-582-1416 / 홈페이지(네이버,다음 검색창에 언니네텃밭검색)

품 목

생산자

생산방식

생산 이야기

포기배추

정예자

친환경노지

설에 겉절이 만들어 드시면 좋을 것 같네요.

떡국떡

강다복

친환경노지

새송이버섯가루

김순애

친환경시설

찌개나 나물 만들 때 사용하세요.

아욱

김옥란

친환경노지

시금치나청경채

김정임

친환경시설

 

오이

배은정

친환경시설

이번 작기 마지막 오이입니다. 작은 것들은 고추장에 찍어 드세요.

.

우리콩두부

강현숙

 

두부를 만들어 뜨거운 물에 살균한 다음 바로 냉각하여 더욱더 신선 합니다

유정란

기독교농촌개발원

유정란

EM을 섞고 무항생제를 넘어 NON GMO사료를 먹인 달걀이라 더욱더 안전하답니다.

새로운 한 해 2021년 시작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월 달이 시작 되었습니다. 소비자 가족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설 명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설 주간에는 꾸러미가 발송되지 않고 217일에 2주 꾸러미가 배송될 예정입니다. 코로나 19로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하여 많은 가족들이 모일 수는 없지만 그래도 즐겁고 행복한 설 명절 되길 바랍니다. 부족하지만 저희 꾸러미 생산자들이 보낼 물품 준비를 위해 오늘도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받으시는 물품이 혹여 마음에 차지 않는 부분이 있으셔도 맛나게 드셔 주세용~~^^ 점차 줄어가는 상황이지만 모든 회원들께서도 마지막까지 코로나19를 잘 대비하셔서 소비자 회원님들께서도 건강 하시고 평안하시길 소망 합니다.

1. 포기배추 : 속 안쪽은 겉절이로 활용하고 겉잎 쪽은 끓는 물에 데쳐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통깨 대파 등 양념하여 나물로 쓰시고 밀가루 계란 다진 마늘 소금 간하여 부침개 만들어 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2. 오이 :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고추장 진간장 조금 다진 마늘 통깨 참기름 넣어 조물조물 무쳐 드시거나 그냥 고추장에 찍어 드세요.

3. 시금치나 청경채 : 끓는 물에 살짝 데쳐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참기름 다진 마늘 천일염 통깨 넣어 조물조물 무쳐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