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HOME > 고객센터 > 사용후기
  맛있어서 재주문합니다.
글쓴이 : 정성순 / 작성일 : 2022.11.20 20:48 / 조회 : 96

사과 맛있어요~

글쓴이
비밀번호
  • 김경희(의성)
    맛있다고 하시니 다행이고, 재주문까지 너무 고맙습니다. 농사를 지으며 정성들여 키우지만, 또 보내졌을때 어떨까 항상 걱정입니다. 자식들 결혼시켜 내보내는 처럼요^^ 후기 남겨주셔서 고맙고 더 힘내서 농사짓겠습니다. 언제나 자연을 거스르지 않는 농민이 되겠습니다.
    2022.11.21 12:18 댓글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