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HOME > 고객센터 > 사용후기
  잘 먹었습니다
글쓴이 : 김혜주 / 작성일 : 2025.01.11 20:00 / 조회 : 52


글쓴이
비밀번호
  • 최연희
    만두주문감사합니다
    하나씩 골고루 주문주셨더라구요
    각자 맛이 조금씩 차이가 있긴한데 어떤게 마음에 드실지 궁금하네요
    2025.01.12 19:45 댓글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