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난이 사과 시켜먹고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는 주스용도 구입해봤는데요, 못난이보다 상처난 것들이 좀 더 있고 모양이 제각각이었지만, 그래서 더 저렴했고 맛도 나쁘지 않았어요. 집에서 먹을거고 아이가 매일 사과를 1개 이상 먹기때문에 가격이 부담이었는데 저에게는 소중한 상품입니다. 상처난 애들을 먼저 꺼내 먹고 나머지는 신문지 싸서 냉장고 넣고 잘 먹는 중이에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