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p_introduction

    언론 보도

    2016-01-05 언니네텃밭, 새해 맞아 우리 농산물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 판매 시작
    2016-01-05

    다음 뉴스

    언니네텃밭(www.sistersgarden.org)이 2016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설 선물세트 판매를 시작했다.

    여러 가지 토종곡식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토종곡식 세트부터 사과, 배, 감 등 명절 과일, 여성농민들이 직접 가공한 참기름&들기름 세트와 발효액 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2월 1일까지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부터 춘천농민한우영농조합법인의 한우선물세트도 판매를 시작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토종곡식 세트는 제주산 먹보리, 토종찹쌀의 하나인 돼지찰, 300년 전통의 토종녹미 생동찰 등 쉽게 구하기 힘든 토종 곡식 위주로 구성되었으며,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도록 200g, 500g, 1kg으로 용량을 다양화해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명절 인기품목인 참기름&들기름 세트는 여성농민들이 직접 키운 국내산 참깨와 들깨 100%로 전통적인 압착 방식으로 생산한 것이 특징이다.

    강원도 춘천지역 한우 농가들이 직접 키운 한우 중 1등급 이상의 한우로 구성한 춘천농민한우 선물세트는 새해를 맞아 특별히 선보이는 세트로, 한우갈비만으로 구성된 갈비세트, 국거리와 불고기, 산적 등으로 구성된 알뜰세트, 사골국 용의 사골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춘천의 한우농가들이 직접 설립한 ‘춘천농민한우영농조합법인’의 한우브랜드로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외에도 차례를 위한 사과, 배, 감, 밤 등의 과일과 제주 한라봉, 국내산 쌀 100% 떡국떡, 여러 가지 컬러의 유색보리와 오색미 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함께 선보인다.

    언니네텃밭은 새해를 맞아 많은 분들이 우리 땅에서 자란 우리 농산물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특히 5%의 토종씨앗지키기 기금이 포함된 토종곡식을 구입하시면 여성농민들과 함께 우리 토종씨앗을 지켜가는 의미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언니네텃밭은 설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페이스북에서 새해맞이 선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언니네텃밭 페이스북 페이지에 접속해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토종 곡식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www.facebook.com/kwpasistersgarden)

    문의: www.sistersgarden.org / (02)582-1416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