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꾸러미

HOME > 제철꾸러미 > 생산자 공동체
전라북도

중단_(꾸러미)김제공동체

전라북도 김제시 용지면 모산길 31-9
공지사항 : 안녕하세요. 김제용지공동체입니다.

금주 발송 물품 : 방사유정란(non-gmo), 우리콩두부, 서리태뻥튀기, 쪽파, 오이맛고추, 데친배추시래기, 깻잎장아찌, 달래, 깐마늘

얼굴있는생산자와마음을알아주는소비자가함께만드는 202032주 김제공동체 제철꾸러미편지

물품문의:010-9453-7802(부대표:배은정),010-8640-5551강다복대표 발송일 : 2020. 03. 10.

배송 및 입금문의: 02-582-1416 / 홈페이지(네이버,다음 검색창에 언니네텃밭검색)

품 목

생산자

생산방식

생산 이야기

깻잎장아찌

김형순,김정임

친환경노지

작년 가을에 담가놓은 것을 보냅니다.

달래

김형순,김정임

친환경노지

달래장 타서 밥 비벼 드세요.

쪽파

강현숙

친환경노지

요즘 쪽파가 아주 살이 차서 맛있답니다.

오이맛고추

배은정

친환경시설

서리태뻥튀기

강다복

친환경노지

간식으로 드세요.

깐마늘

배은정

친환경노지

삶은봄동시래기

김형순

친환경노지

 

우리콩두부

강현숙

 

두부를 만들어 뜨거운 물에 살균한 다음 바로 냉각하여 더욱더 신선 합니다

유정란

기독교농촌개발원

유정란

EM을 섞고 무항생제를 넘어 NON GMO사료를 먹인 달걀이라 더욱더 안전하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온 나라가 심각한 상태로 많은 사람들이 조심스러워 가능한 외출을 삼가고 가까운 거리만 다니고 있습니다. 자꾸만 늘어나는 확진수에 지역 주민들이 불안감으로 떨며 서로 서로 조심하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학교 개학이 연기되어서 학교 급식을 하기 위해 준비한 채소들은 소비처가 없어 적은양이지만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위해 물품이 겹치긴 하지만 한 번 더 보내 드립니다. 소비자 회원님들의 이해를 구합니다. 하루 빨리 이 사태가 해결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소비자 회원 가족들께서도 건강에 유의하시고 평안하시길 소망합니다.

 

1. 삶은봄동시래기 : 찬물에 씻어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멸치 다시마 육수에 끓인 후 마늘 대파 등으로 양념해서 드세요, 마른 보리새우나 민물새우 넣어 끓이시면 더 맛있습니다.

 

2. 오이맛고추 : 깨끗이 씻어 물기를 뺀 후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하여 된장에 매실액 참기름 통깨등을 넣어 양념장을 만들어 살짝 무쳐 드세요.

 

3. 쪽파 : 끓는 물에 데쳐 고춧가루 집간장 참기름 통깨 넣어 조물조물 무쳐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