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꾸러미

HOME > 제철꾸러미 > 생산자 공동체
충청북도

중단_(꾸러미)음성공동체

충청북도 음성군 소이면 대장로 77-1
공지사항 : 공동체 재정비관계로 2021년은 휴식중입니다. 더나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금주 발송 물품 : 우리콩두부, 방사유정란, 쪽파, 양배추, 근대, 참나물, 찰현미, 오이피클

음성공동체 우리콩손두부

꾸러미 당일아침에 만든 신선한 손두부를 보내드립니다. 두부는 받으신 후 찬물에 한 번 씻어 반찬통에 넣어 냉장보관하시면 더 오래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두부콩은 음성산이고 두부엔 직접 짠 들기름과 천연간수만 들어갑니다. 같이 들어 있는 두부물은 드셔도 무방합니다.

‘’신김치‘’ 판매합니다.

 

찌개, 조림용으로 드시기 좋은 신김치 판매합니다. 작년 김장김치가 아삭하게 잘 익었습니다. 신김치가 필요하신 분은 연락주세요.

 

5kg 20,000(택배비 포함)

10kg 38,000(택배비 포함)

010-2705-0175(문자로 주문)

방사유정란 : 2019년부터 새로운 농장에서 달걀을 가져옵니다. 이번에 가져오는 알은 산에서 자유롭게 뛰어놀던 완전방사형 닭들이 낳은 알입니다.

쪽파 : 선규언니가 기른 쪽파입니다. 파전으로 해먹으면 달고 맛있어요~^^

현미찹쌀 : 현정언니가 지은 현미찹쌀입니다. 밥에 조금씩 넣어 드셔도 좋아요.

오이아삭이피클 : 선규언니가 농사지은 오이와 아삭이로 담근 피클입니다.

현미누룽지 : 현미누룽지는 공동체에서 생산한 누룽지입니다. 잘게 부숴숴 끓여드셔도 좋아요.

양배추, 근대, 참나물 : 음성에 있는 이웃 농부님들께 구매한 물품입니다. 요즘 참나물 양념에 살짝 무쳐 먹으면 향긋하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