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꾸러미

HOME > 제철꾸러미 > 생산자 공동체
전라북도

중단_(꾸러미)김제공동체

전라북도 김제시 용지면 모산길 31-9
공지사항 : 안녕하세요. 김제용지공동체입니다.

금주 발송 물품 : 방사유정란(non-gmo), 우리콩두부, 뿔시금치, 오이맛고추, 머윗잎, 달래, 봄동, 감자, 민들레

얼굴있는생산자와마음을알아주는소비자가함께만드는 201941주 김제공동체 제철꾸러미편지

물품문의:010-9453-7802(부대표:배은정),010-8640-5551강다복대표 발송일 : 2019.4.2..

배송 및 입금문의: 02-582-1416 / 홈페이지(네이버,다음 검색창에 언니네텃밭검색)

품 목

생산자

생산방식

생산 이야기

시금치

김형순

친환경노지

늦겨울에 뿌린 씨앗이 예쁘게 자랐습니다.

오이맛고추

배은정

친환경시설

화목보일러를 이용해 재배합니다.

달래

김형순,김정님

친환경노지

 

머윗잎

강현숙

친환경노지

 

참나물

김정애

친환경시설

봄동이 꽃대가 올라와 참나물로 변경했습니다.

감자나오이

김정애

친환경시설

 

 

 

 

 

우리콩두부

강현숙

 

두부를 만들어 뜨거운 물에 살균한 다음 바로 냉각하여 더욱더 신선 합니다

유정란

기독교농촌개발원

유정란

EM을 섞고 무항생제를 넘어 NON GMO사료를 먹인 달걀이라 더욱더 안전하답니다.

 

개나리 매화 진달래 많은 봄꽃들이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며 피어나는 계절 4월의 첫 주입니다. 이곳은 일 년 농사를 준비하는 시기여서 조금씩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지난 28일 언니네펏밭 10주년 행사를 서울애서 했습니다. 바쁜 일손을 잠시 놓고 서울 바람 쏘이러 다녀왔습니다. 평일이어서 소비자 회원님들 얼굴을 볼 수 없어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다음에 기회를 만들어 오랜 시간 저희를 믿고 꾸러미를 받아 주시는 소비자 회원님들을 한 분한 분 다 뵐 수 있었음 하는 바램을 가져봅니다. 한 주간도 행복한 시간되시길 소망합니다.

 

1.시금치 : 팔팔 끓는물에 먹기좋은 크기로 다듬은 다음 살짝 데쳐 찬물에 2-3회 헹군후에 집간장 고춧 가루 참깨소금 참기름등을 넣고 살살 버무혀 주시면 맛있어요.

2. 참나물 : 팔팔 끓는물에 먹기좋은 크기로 다듬은 다음 살짝 데쳐 찬물에 2-3회 헹군 후에 갖은 양념 하여 나물로 만들어 보세요.

3. 머윗잎 : 팔팔 끓는 물에 먹기 좋은 크기로 다듬은 다음 살짝 데쳐 찬물에 2-3회 헹군 후에 된장 다진마늘 참깨소금 참기름등을 넣고 살살 버무려 주시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