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꾸러미

HOME > 제철꾸러미 > 생산자 공동체
전라북도

중단_(꾸러미)김제공동체

전라북도 김제시 용지면 모산길 31-9
공지사항 : 안녕하세요. 김제용지공동체입니다.

금주 발송 물품 : 방사유정란(non-gmo), 우리콩두부, 달래, 들깻잎지, 오이, 대파, 머위잎, 얼갈이배추, 애호박

얼굴있는생산자와마음을알아주는소비자가함께만드는 201934주 김제공동체 제철꾸러미편지

물품문의:010-9453-7802(부대표:배은정),010-8640-5551강다복대표 발송일 : 2019.3.26.

배송 및 입금문의: 02-582-1416 / 홈페이지(네이버,다음 검색창에 언니네텃밭검색)

품 목

생산자

생산방식

생산 이야기

달래

김형순,김정님

친환경노지

봄의 향기 달래입니다. 맛있게 달래장 만들어 밥에 쓱쓱 비벼드시랍니다.

오이

배은정

친환경시설

어슷썰기하어 고추장 마늘 참깨소금으로 살살 버무려 식사전에 만들어 드세요.

대파

강현숙

친환경노지

양념으로 사용하세요.

깻잎장아찌

김형순,김정님

친환경노지

작년 가을에 담은 것을 보냅니다.

머위잎

김정애

친환경시설

 

얼갈이배추

김정애

친환경시설

 

애호박

배은정

친환경시설

호박전이나 두부와 함께 된장국 끓여드시랍니다.

우리콩두부

강현숙

 

두부를 만들어 뜨거운 물에 살균한 다음 바로 냉각하여 더욱더 신선 합니다

유정란

기독교농촌개발원

유정란

EM을 섞고 무항생제를 넘어 NON GMO사료를 먹인 달걀이라 더욱더 안전하답니다.

 

꾸러미를 시작한지 벌써 10년이 되었네요. 20097월 첫 배송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잘 이어올수 있었던 것은 우리 생산자를 믿고 함께해주신 소비자님들의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늘 농업과 농촌공동체를 함께 지켜나가자고 인연을 맺은 우리 소비자님들과 생산자들이 한곳에 모여 10주년을 기념하고 어울림한마당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서울 관악문화원 공연장에서 1130분부터 17시까지 진행할 예정이니 가까운 곳에 계신 소비자 회원님들은 생산자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이 오셔서 축하도 해주시고 함께 즐거운 시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1.머위잎 : 팔팔끓는물에 살짝 데친다음 찬물에 깨끗이 헹구어 된장 고추장 마늘을 넣고 조물조물 한다음 들기름으로 마무리 해주세요.

2.얼갈이 배추 : 먹기좋게 나누어 소금에 살짝 절였다가 깨끗이 씻어 멸치액젓 고춧가루 마늘 생강 통깨등을 넣어 겉절이 만들어 드시면 김장김치가 먹기 싫어질 때 딱 좋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