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꾸러미

HOME > 제철꾸러미 > 생산자 공동체
충청북도

중단_(꾸러미)음성공동체

충청북도 음성군 소이면 대장로 77-1
공지사항 : 공동체 재정비관계로 2021년은 휴식중입니다. 더나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금주 발송 물품 : 손두부, 방사유정란, 근대, 풋고추, 무, 상추, 말린표고버섯, 오이피클, 복숭아설탕조림

*** 배송일자 관련 안내 : 9월 넷째주는 추석전주라 택배물량이 많아서 혹시나 늦게 도착할 수도 있어서요. 크게 상하지 않는 물품으로 준비해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송일정이 변경되면 미리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집에 쌓여있는 보냉재는 보내주시면 깨끗한 것에 한해 재활용하고 있습니다. 비용보다도 환경을 위해 재활용하기 위해 따로 모아 보내주시는 분이 계셔요. 그 마음이 참 따뜻하고 감사해서 감사의 마음을 보답하고 싶어 저희 누룽지를 보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소 : 음성군 소이면 대장로 77-1

음성공동체 우리콩손두부

꾸러미 당일아침에 만든 신선한 손두부를 보내드립니다. 두부는 받으신 후 찬물에 한 번 씻어 반찬통에 넣어 냉장보관하시면 더 오래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두부에 쓰이는 흰콩은 음성산이고 두부엔 직접 짠 들기름과 천연간수만 들어갑니다.

오이피클

이번 오이피클은 선규언니가 생산한 오이로 담근 피클이에요. 아삭거리고 새콤달콤해서 입맛이 없을 때 드시면 좋아요.

방사유정란 : 달걀은 바른이네 농장에서 하루 전에 주워옵니다. 건강한 알이니 안심하고 드세요

상추, 풋고추, 근대 : 이번 채소물품은 어찌하다 보니 선규언니네 물품이 많네요.^^ 이제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니 상추들이 자리잡고 잘 자라납니다. 상추는 지난주에도 보냈던 거라 양을 조금 적게 해서 보내드립니다. 그리고 풋고추는 작게 썰어서 된장무침해 드셔도 맛있어요. 다만 중간중간에 약간 매운게 섞여 있을 수도 있어 매운 것을 못드시는 분들은 주의해 주세요.

복숭아설탕조림 : 옥순언니가 키운 복숭아로 만든 겁니다. 냉장고에 넣어두셨다가 시원하게 해서 드시면 되구요. 얼려서 샤베트처럼 드셔도 좋아요.

말린표고버섯 : 말린 표고버섯은 소이에 있는 표고농장에서 가져온 것이예요. 사장님이 워낙 깔끔하셔서 표고들을 이쁘게 손질해 주셨어요. 냉동실에 보관하셨다가 필요한 만큼 잘라서 다시 육수로 내시면 좋아요.

: 무는 지역에서 생산한 것으로 구매한겁니다. 아무래도 추석앞전까지는 전체적으로 농산물가격이 높을 것 같아요. 더운 여름 이겨내고 자라난 아이들이라 가을무처럼 단단하진 않지만 날씨가 쌀쌀해 지는 요즘 뜨끈한 뭇국으로 속 달래시라고 보내드려요.

 

배송일정 : 20189월 꾸러미는 1_830, 2_96, 3_13, 4_20일에 배달됩니다.

꾸러미 물품문의 : 010-2705-0175 (음성공동체 사무국장 : 이은영) 홈페이지 : www.sistersgarden.org

배송변경 및 중단신청 : 매월 25까지 홈페이지 언니네해결사신청해 주시면 다음달 반영됩니다.

긴급한 변경사항이나 배송사고 등은 사무실(02-582-1416)전화주세요.